예인뮤직

반응형

아는 와이프 몇부작, 한지민 연기

8월 1일 첫방송을 한 아는 와이프, 4.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롭게 출발 했습니다. 저도 실시간으로 보면서 포스팅을 할 정도로 몰입해서 봤는데요. 

아는 와이프는 tvn의 수목드라마로 16부작 예정입니다. 지성과 한지민은 극중 부부로 나오는데 1회에서는 삶에 치여 망가진 상태로 나왔습니다. 오늘 2회에서는 지성이 과거로 돌아가 불만족한 현재에 이르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나올 거라 생각되네요.


평소 한지민을 좋아하여 더 기대하며 볼 수 있었는데요. 역시 한지민의 미모는 아줌마연기에 화를 내도 살아 있었습니다. 육아하느라 잘 꾸미지도 못하는 두 아이의 엄마를 연기하는데 파마머리에 화장을 안 한 것 처럼 나와도 너무 예쁩니다. 






고등학생일때도 너무 풋풋하고 좋네요. 1회 내용 중 아버지의 장례식때 눈물을 흘리는 모습에 많은 남성분들이 같이 눈물을 흘리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속으로 같이 울었습니다. 



현실에 찌들린 워킹맘을 보여주느라 덜 꾸민게 이 정도라면 과거에서의 한지민은 얼마나 더 예쁠지 상상이 안됩니다. 너무 예뻐서 포스팅에 넣을 사진을 많이 찾아오게 되네요. 






한지민 때문에라도 꼭 챙겨봐야하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제작진도 원래 예쁜 한지민을 더욱 예쁘게 보이도록 구상했을거라 생각되니 더욱 기대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입니다.


3년만에 tv에 복귀한 한지민, 15회 남은 아는 와이프에서 예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