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제이플라 국적, 본명, 나이 소개 + 제이플라 앞모습 

한국인으로써, 한국에서 최다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J.Fla 제이플라. 그녀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제이플라 채널에는 현재 842만명의 구독자가 있습니다. 2011년 가입이후로 지금까지 어마어마하게 성장한 제이플라 채널입니다. 



제이플라 

유튜브에서 팝 커버영상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제이플라입니다. 

본명 김정화

정 의 J , 꽃 화 fla 로 J.fla 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국적 한국

생년 1987년


처음 알게되었을때 팝만 커버하고 발음도 좋아서 한국사람이 아닌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한국분이였네요. 자랑스럽습니다. 




제이플라 앞모습

제이플라는 항상 옆모습을 보여주며 노래를 하기 때문에 앞모습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이플라의 앞모습을 조금 찾아왔는데요. 앞모습도 아름답습니다. 


아마도 커버영상에서 나오는 각도가 가장 예쁜 얼굴이라 생각해서 그 각도로만 영상을 찍는 것 같다는 짐작을 해봅니다. 


바로 위 사진은 구독자 800만명 축하 영상인데요. 수수한 모습도 청순하게 예쁩니다. 


구독자 600만명 축하영상에는 각국의 언어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하네요. 앞모습입니다.



 제이플라는 매주 금요일마다 커버곡을 업로드 합니다. 굉장히 부지런 한것 같습니다. 매주 한곡씩 커버를 할 수 있다니.. 그녀의 실력과 부지런한 모습이 여기까지 오게 된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이플라 커버영상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콜드플레이의 곡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제이플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궁금증이 조금 풀리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