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이선희-바람기억. 이선희 리메이크 앨범 


한국 최고의 디바, 이선희의 새 앨범이 발매 되었습니다. 이번 앨범은 리메이크 앨범인데요. 후배 가수들의 명곡들을 재해석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선희 리메이크 앨범 제목은 le dernier amour 입니다. 마지막 사랑이란 뜻입니다. 2014년 15집 이후 4년만의 새 앨범이라 합니다.



  • 이선희 remake album [le dernier amour]
  • 발매일 : 2018.05.30
  • 음반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 대표곡 : 끝사랑, 겁쟁이, 소주한잔, 바람기억






나얼의 바람기억, 휘성의 제발, 임창정의 소주한잔, 버즈의 겁쟁이, 김범수의 끝사랑,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총 6곡을 수록했습니다. 타이틀곡은 끝사랑입니다.  저는 특히 나얼의 바람기억을 좋아하는데,  '이선희 바람기억' 라는 문구를 접하게 되어 그것에 대해 찾아보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이선희는 최근 남북 평화 협력 기원 평양공연에서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원래도 실력이 좋았지만 이번에 공연을 보니 소름이 돋을 정도로 잘 하더라고요. 평양공연도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출처=이선희 홈페이지)


여섯 곡 모두 좋은 노래이고, 이미 원곡 가수가 충분히 그 가치를 빛낸 노래입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을 작업하는 내내 ‘그냥 내 마음을 담자’는 생각으로 임했어요. 어릴 적 보컬리스트를 꿈꾸며 그 많은 노래와 가수에 설레고 취해 지냈던 것처럼, 그렇게 꼭 그때처럼 취해 불러보고 싶었어요.(이선희의 remake앨범[le dernier amour] 땡스투 중

이선희의 바람기억 들어보시죠


바람 불어와 내 맘 흔들면 지나간 세월에 두 눈을 감아본다 나를 스치는 고요한 떨림 그 작은 소리에 난 귀를 기울여본다 내 안에 숨쉬는 커버린 삶의 조각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 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 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반응형